1월 25일까지 629건 슬로건 공모 접수

(창원=우정현 기자) 재단법인 창원FC(이사장 홍남표)는 ‘창원FC 슬로건 공모전’의 2차 심사로 오는 2월 4일까지 시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

창원시민은 물론, 국민 누구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선호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시 홈페이지(시민참여-창원시민e랑-설문조사)에 접속해 가장 마음에 드는 슬로건을 선택하면 된다. 

재단은 지난 1월 12일부터 1월 25일까지 ‘창원FC 슬로건 공모전’을 추진해 총 629건을 접수, 1차 내부심사를 거쳐 완성도, 상징성, 독창성, 활용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10건을 시민 선호도 조사 대상으로 선정했다.

선호도 조사 후 최종심사를 거쳐 최우수 1명, 우수 2명을 선발해 각각 50만원, 25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하며 최종 결과는 2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당선작은 창원FC 홈페이지, 유니폼, SNS 콘텐츠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져 창원FC의 홍보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 참여와 관심도를 높이고 ‘시민과 함께하는’ 슬로건을 선정한다는 기획으로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홍남표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은 창원FC의 새로운 출발과 가치를 잘 담아낸 슬로건을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진행하는 것인 만큼 선호도 조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