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태훈 달서구청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챌린지 동참

기사승인 2021.01.24  14:30:20

공유
default_news_ad1

(대구=김귀순 기자) 대구 달서구청장 이태훈은 지난 20일 구청장실에서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어린이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문화 정착을 위해 구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실천을 이끌어내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달서구는 그간 어린이보호구역 환경개선과 통학로 정비 등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녹색어머니회․모범운전자회 등 교통봉사단체와 함께 어린이들의 등․하교 지도와 교통안전 캠페인 등을 전개하는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힘써 오고 있다. 

이태훈 구청장은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 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에 걸맞게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실천을 강조하며, 어린이가 안전하고 행복한 달서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김대권 수성구청장로부터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된 이태훈 구청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곽용환 고령군수, 오종하 모범운전자회성서지회장, 김경민 달서녹색어머니회장을 지명했다.   

김귀순 기자 dmilbo@naver.com

<저작권자 © 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