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고] 안산 시화 MTV직주근접 장점 갖춘

기사승인 2020.09.25  09:00:40

공유
default_news_ad1

-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 분양 앞둬

 


초저금리시대 정부의 강도 높은 부동산 대책이 맞물려 주택시장이 얼어붙고 있다.이에 대한풍선효과로 전국 핵심 임지의 신규 오피스텔로 수요층이 집중되는 모양새다.하지만 오피스텔 상품 특성상 임대 목적의 투자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임차인 모집이 수월하고임대수익과 직결되는 공실 발생 우려가 적은 상품의 변별력이 중요하다.

고객의 상품 선별 기준이 까다로워진 만큼주변 인프라와 배후수요, 교통 편의는 물론 사업지 고유의특화 시설 및 커뮤니티,개발호재를 갖춘 프리미엄 오피스텔이 떠오르고 있다.

이에 시흥시와 안산시 일원 시화MTV(Multi Techno Valley) 내 분양 예정인‘더 하이어티 오피스텔’은 사업지 만의 장점이 뚜렷한 상품으로 수도권 서남부의 기대되는 상품 중 하나다.

‘더 하이어티’가 들어서는 경기 서남부는 반달섬,세계 최대 인공 서핑장거북섬웨이브파크,송산그린시티,화성국제테마파크 등이들어설 예정이다.더불어 시화 MTV는 첨단•벤처 업종 등의 지식기반산업과 관광, 휴양,여가 기능이 조화된 미래지향적 첨단 복합단지로서 수도권 내 여가 수요 흡수에도 용이하다.

사업지 바로 옆 로지스밸리를 비롯하여 MTV물류단지,시화•반월산단의36만여 풍부한 배후수요로안정적 임대 사업이 가능하다.또한남안산IC,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제2서해안고속도로,성곡JC등을 통한 우수한 교통 환경을 지녀 서울 강남권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의 가장 큰 특징은 시화최초의 풀퍼니시드 빌트인 오피스텔로 TV, 에어컨,냉장고,드럼세탁기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는 점이다.또한 바베큐장,조깅트랙,코인세탁실,조식서비스 등 일부 프리미엄 오피스텔에만 적용되었던 커뮤니티로 특별하면서도 편리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또한, 기계식이 아닌 100% 자주식 주차장에 넉넉한 주차공간으로주차가 편리하다.

홍보관 관계자는 “선호도 높은 소형 위주로 이루어진 직주근접 대단지에 풍부한 배후수요, 프리미엄 커뮤니티, 다양한 개발호재의 ‘더 하이어티’만이 가진 상품성으로 많은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기존에 봐왔던 단순한 오피스텔이 아닌 시화MTV내 시그니처로 자리잡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 하이어티오피스텔’은 전용 20㎡ 321실, 21㎡ 16실, 26㎡ 9실 총 346실 남다른 스케일과 프리미엄 외관으로 지하1층~지상 14층규모로 건립되며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구성된다.   

한편 홍보관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88 2층에서 운영중이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홍보관을 통해 가능하다.

도민일보 dmilbo@naver.com

<저작권자 © 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