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19회 영양군체육회장기 탁구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0.08.20  15:29:32

공유
default_news_ad1

- 스매시로 무더위 시원하게 날린다

(영양=권용우 기자) 영양군(영양군수 오도창)은 20일 영양복합체육센터 탁구장에서 제19회 영양군체육회장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영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영양군탁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관내 읍면 및 기관단체 총 15팀 100여명이 참가해 열띤 승부를 벌였다.

이번 체육회장기 대회는 올해 들어 관내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식대회로, 그동안 쌓아왔었던 탁구 동호인들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또한, 앞으로 테니스, 게이트볼, 축구,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의 대회 개최에도 힘이 실릴 것으로 보인다.

체육회 관계자는 “자칫하면 코로나19로 2020년 모든 체육대회가 취소될 수 있는 상황에서 이번 대회는 체육동호인들에게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이다.”라며“현재 코로나19 상황이 점차 심각해지는 만큼, 철저한 방역을 통해 영양군민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올해 관내에서 개최되는 첫 공식대회로, 체육동호인들에게는 희망적인 소식이다. 그러나 군민의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빈틈없는 방역을 통해 안전하게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다.”라며 “동호인여러분들도 개인 방역 수칙 등을 철저하게 지켜주시고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 라고 말하였다.

권용우 기자 dmilbo@naver.com

<저작권자 © 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