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용만중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경기) 지구 (총재 김동희)는  지난 3일  총재를 비롯한 라이온 지도자들이 조은오산 병원을 방문하여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미화 1만불(한화 12,120,000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경기)지구는 ▲독거노인 무료안경 맞춤사업 ▲ 다문화 가정 김장체험봉사 ▲ 환경보호캠페인 및 정화의 날 행사, 등 수많은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김동희 총재는 “이 성금은 라이온스 국제재단 긴급 자금으로 지구에 긴급한 지원이 필요 시 국제협회에 요청하여 받는 기금으로 후원금이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치료에 지원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특별히 참석하여 “어려울 때마다 오산시를 위해 성금과 후원물품을 지원해주신 것에 김동희 총재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오산 김건수 조은병원원장은 “라이온의 봉사에 감사 드리며, 조은오산병원은 기탁금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물품을 구입하여 사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동희 총재는 지난 3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오산시에 마스크 2천 장을, 경기도에 기부금 700만 원과 마스크 2천 장을 각각 전달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