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구미시, 사업 추진 동력 확보 도의원 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20.02.13  17:23:35

공유
default_news_ad1

- 청년채용지원금 등 시민체감형 사업 위주 협조 요청

(구미=임성찬 기자) 구미시(시장 장세용)은 13일 시청 3층 상황실에서 김세환 부시장 주재로 윤창욱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 도의원 5명과 사업 관련 부서장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비 관련 현안사업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도의원에게 도비 확보가 시급한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사업 추진 동력을 얻기 위한 구미시의 강한 의지에서 비롯됐다.

구미시는 청년채용지원금, 구미천 산책로 정비공사, 어린이테마공원 편의시설 정비공사, 자전거도로 보수공사 등 시민들이 실생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제도, 시설 위주의 현안사업들을 공유하고 도비 확보에 대한 협조를 구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지역 도의원들은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경청하고 사업에 필요한 도비 지원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내기 위해 다함께 힘을 모아 적극적인 사업 추진이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김세환 부시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도의회와 시의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과 소통의 필요성에 공감을 표하며, “올해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상생형 구미일자리, 스마트 산단, 전국체전 등을 내실 있게 준비하여 구미 경제 부흥과 함께 문화, 복지, 도시재생 등 전 분야에 걸친 구미 르네상스 시대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성찬 기자 dmilbo@naver.com

<저작권자 © 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